가요음악

뉴스엔

'2021 MAMA' 다이나믹듀오→이영지 국힙 대표 총출동

배효주 입력 2021. 12. 08. 14:31

기사 도구 모음

'2021 MAMA'에 '쇼미더머니' 10주년을 기념,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최정상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12월 11일 오후 6시 개최되는 '2021 MAMA'의 이번 특별 무대는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로 소비되던 힙합이라는 장르를 대중 음악으로 발돋움하는 데 이바지한 Mnet '쇼미더머니' 10주년을 맞이해 마련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2021 MAMA'에 '쇼미더머니' 10주년을 기념,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최정상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12월 11일 오후 6시 개최되는 '2021 MAMA'의 이번 특별 무대는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로 소비되던 힙합이라는 장르를 대중 음악으로 발돋움하는 데 이바지한 Mnet ‘쇼미더머니’ 10주년을 맞이해 마련됐다. 한국 힙합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질 최고의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팔로알토, 기리보이, 릴보이, 저스디스, 이영지와 이번 ‘쇼미더머니10’의 우승자 조광일까지 출연해 레전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한국 힙합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쇼미더머니10’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동시에 배출한 코코팀의 개코가 속한 다이나믹 듀오, 완성형 래퍼의 표본 팔로알토,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중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프로듀서이자 래퍼 기리보이, 지난 시즌 우승자이자 흥행성과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릴보이, 압도적 스킬의 래핑으로 관객을 감탄케 하는 저스디스, ‘고등래퍼 3’의 우승자이자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영지까지 현재 한국 힙합 씬을 책임지는 아티스트들과 새로운 힙합 씬의 강자로 떠오른 ‘쇼미더머니 10’ 우승자 조광일이 출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2021 MAMA’에서 보여줄 ‘쇼미더머니’ 10주년 특별 공연은 한국 힙합의 역사를 망라하고, 힙합 씬의 미래까지 엿볼 수 있는 유의미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사진=Mnet)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