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영찬, 연예인 이예림과 결혼식.. "선수 역할 다한 것, 그녀 응원 덕분"

조남기 기자 입력 2021. 12. 8.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FC 김영찬이 오는 11일 연예인 이예림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영찬은 2013년 전북 현대에서 프로로 데뷔, 이후 대구 FC-수원 FC-FC 안양-부천 FC 1995를 거쳐 경남 FC에서 뛰고 있다.

김영찬은 결혼식이 끝난 후 경남 FC 1차 전지훈련지인 밀양에서 다음 시즌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 김영찬이 오는 11일 연예인 이예림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영찬은 2013년 전북 현대에서 프로로 데뷔, 이후 대구 FC-수원 FC-FC 안양-부천 FC 1995를 거쳐 경남 FC에서 뛰고 있다. 올 시즌 경남에서 리그와 FA컵 포함 30경기에 출장하며, 전반기 공격 차단 횟수 1위를 기록했다. 김영찬은 K리그 통산 143경기 2골 3도움을 기록한 걸출한 센터백이다.

결혼을 앞두고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김영찬은 "선수로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었던 것은 그녀가 옆에서 늘 응원해준 덕분이었다. 이제 결혼을 하는 만큼, 그라운드와 가정 모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경남 팬분들께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영찬은 결혼식이 끝난 후 경남 FC 1차 전지훈련지인 밀양에서 다음 시즌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