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YG 가수 파트엔 제니? 배우 파트엔 10살 박소이! [★SHOT!]

박소영 입력 2021. 12. 08. 17:15

기사 도구 모음

아역 배우 박소이가 떡잎부터 남다른 미모를 뽐냈다.

8일 오후 박소이의 공식 SNS에 "오늘 '반디' 만나러 가요 ~! 오직 #왓챠에서 5시에 공개됩니다. #언프레임드 #반디 #반장선거 #블루해피니스 #재방송"이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박소이는 영화 '반디'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아역 배우 박소이가 떡잎부터 남다른 미모를 뽐냈다.

8일 오후 박소이의 공식 SNS에 “오늘 '반디' 만나러 가요 ~! 오직 #왓챠에서 5시에 공개됩니다. #언프레임드 #반디 #반장선거 #블루해피니스 #재방송”이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박소이는 영화 ‘반디’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최희서, 신현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무럭무럭 성장하는 모습이다. 특히나 10살인데도 완성형 여배우 얼굴을 해 랜선 이모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지난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데뷔한 박소이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나의 나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마우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 등에 출연했다. 

천재 아역으로 손꼽히던 그는 지난 5월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어 화제를 모았다.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 숏폼 '똑 딱 똑 딱' 촬영을 마쳤으며 티빙 오리지널 '괴이'에 캐스팅 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