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경제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본심사 온라인 생중계

윤종열 기자 입력 2021. 12. 08. 17:46

기사 도구 모음

고양시는 오는 10일 오후 1시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2차 본심사 과정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재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는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참가 업체명을 공개하지 않은 채 접수와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일 2차 본심사는 팀별로 작품에 대해 15분 발표·15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심사위원들의 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작품별 발표 및 질의응답 등 2차 본심사 전반의 과정이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고양시는 오는 10일 오후 1시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2차 본심사 과정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재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는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참가 업체명을 공개하지 않은 채 접수와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현장접수를 통해 10개국 38개 업체에서 총 19개의 공모작품을 제출받았고, 12월 1일 기술심사와 7일 1차 본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5개 작품을 선정했다.

오는 10일 2차 본심사는 팀별로 작품에 대해 15분 발표·15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심사위원들의 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작품별 발표 및 질의응답 등 2차 본심사 전반의 과정이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최종 당선작과 입상작을 결정하여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윤종열 기자 yjyun@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