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트위터 블루룸' 통해 활동 마무리 기념 글로벌 팬들과 소통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12. 8. 2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트위터 블루룸'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다크비(DKB)는 지난 7일 오후 싱글 1집 'Rollercoaster' 활동을 마무리한 기념으로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며 지난 활동을 회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트위터 블루룸’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다크비(DKB)는 지난 7일 오후 싱글 1집 ‘Rollercoaster’ 활동을 마무리한 기념으로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며 지난 활동을 회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다크비(DKB)는 글로벌 루키답게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블루룸의 문을 열었다. 이어 싱글 1집 ‘Rollercoaster’활동을 통해 새롭게 경험했던 것, 느낀 점 등을 이야기하며 지난 활동을 회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두바이에서 공연을 했던 것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 실시간 글로벌 랭킹 1위에 두 번이나 랭크 된 것, 전 세계에 한복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에 참여 했던 점 등 이번 활동 중의 특별한 경험들을 회자했다.

트위터 블루룸의 핵심 코너이자 팬들이 평소에 다크비(DKB)에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해 주는 Q&A시간도 가졌다. 활동 중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방출 하거나 재치 넘치는 입담을 통해 무대 위에선 볼 수 없었던 다크비(DKB)만의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나간 다크비(DKB)는 활동 마무리 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트위터 블루룸을 마무리 했다.

한편, 다크비(DKB)는 지난 5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싱글 1집 ‘Rollercoaster’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활동을 통해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 어필에 성공,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꽉 잡은 다크비(DKB)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