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및 띠별 운세(12월 9일)

디지털뉴스부 2021. 12. 9. 06:3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및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고생한만큼 값진 결과가 있을 거에요. 그러니 너무 울상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48年生 약점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면 말 조심은 필수랍니다. 실없는 소리는 자제하세요.

60年生 오늘만큼은 무리수를 두어서라도 얻고자 하는 것은 얻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외면받는 사람은 이유가 있답니다. 젊은 사람들과도 적극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베짱이처럼 여유부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간섭하지 말고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직설적인 말은 피하는 것이 좋네요. 조금 더 애둘러서 표현하는게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어요. 확실한 일도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봐요.

49年生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것이 현재 트렌드라 여겨봐도 좋겠습니다~!

61年生 너무 손쉽게 OK~ 한 건 아닐까요? 번복할 수 있을 때 번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내일에 얻기 위해 오늘은 뿌리는 날이라 생각해보세요. 성공을 위한 밑밥이에요.

85年生 당장 눈 앞이 것만 보면 더큰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현실보다 높은 목표를 봐요.

97年生 내일도 봐야하는 가까운 사람과 감정이 상했다면 오늘 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상황에 맞게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결단지어보세요.

50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은 날이 될테니 조바심 내지 않아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62年生 무모한 내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사람들의 부추김에 넘어가지 않도록 해요.

74年生 나가는 재물보다 들어오는 재물이 더 많은 하루랍니다. 너무 방방뜨지만 말아요.

86年生 급하게 판단할 필요는 없습니다. 천천히 생각하면 좋은 방안을 찾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큰 한 가지를 얻기 위해 열 가지를 포기해야 한다면 포기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가시간을 가져봐요. 영화도 좋고 스포츠도 좋으니 나를 위한 시간이 필요해요.

51年生 상황에 따라 자존심도 굽힐 줄 알아야 하지요. 오늘이 바로 그런 날이 되겠군요.

63年生 자녀들이 좋다고 하면 우선은 따라주는게 좋아요. 너무 반대하지 않길 바랍니다.

75年生 오늘은 조금 오버하는 모습이 필요하네요. 과한 칭찬도 나쁘지 않은 하루에요~!

87年生 위대한 탄생은 하루 아침에 이뤄지지 않죠. 노력이 더해질수록 위대해진답니다.

99年生 나의 것을 호시탐탐 노리는 사람이 있군요!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건강을 챙겨야 하는 하루랍니다. 과음이나 과식 등 건강을 해치는 일은 삼가요.

52年生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웃음입니다. 오늘도 웃으며 시작해보세요~!

64年生 할 일을 미루면 밑도 끝도 없이 미뤄지니 오늘 할 일은 오늘 안에 끝내야 해요.

76年生 위기의 상황일수록 냉정해져야 돼요. 그래야 올바른 판단을 할 수도 있답니다.

88年生 단호한 행동이 어렵더라도 몸에 익혀야 한답니다. 단호할 땐 단호해야 하지요.

00年生 사랑 받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나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게 먼저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유지해보세요. 내게 도움되는 사람이랍니다.

53年生 아무리 거창한 말보다도 고맙다는 한 마디가 더 값질 수 있으니 명심하길 바라요.

65年生 날 향한 공격이 있더라도 무시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시간이 해결해 줄 거에요~!

77年生 속마음을 너무 감싸고 있으면 오히려 병날 수 있답니다. 마음껏 털어 놓으세요.

89年生 오늘의 할 일은 오늘 마무리까지 짓는 것이 내일을 위해서도 좋으니 명심하세요.

01年生 남의 것을 탐내더라도 내 것이 되진 않죠. 욕심은 내도 될 때만 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공짜만 따라가면 안 돼요. 조금은 값을 치루는 것이 내게 더 유리하답니다.

54年生 몸으로 해결하기보단 말로 먼저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대화로 풀어나가야 해요.

66年生 이미 계획에 있던 지출이라면 쭈뼛거리지 말고 통크게 쓰는게 아깝지 않겠어요.

78年生 사랑관계가 아니더라도 인연이 아닌 것 같다면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0年生 욕심 나더라도 어느 선까지 오면 멈춰야 합니다. 어느정도 만족될 때 멈추세요~!

02年生 삼삼오오 모이는 자리에선 거짓정보도 많으니 너무 믿지 않도록 선을 그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집으로 최대한 빨리 귀가해보세요. 약속도 빠리 끝내는 것이 여러모로 좋아요.

55年生 돈보다 중요한 것은 사람이지요. 주변 사람들에게 표현을 아끼지 않길 바라요.

67年生 이미 내 손을 떠난 일이라면 미련두지 말고 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생각하세요.

79年生 시간을 아까워말고 새로운 경험에 시도해보세요. 지금 아니면 어렵겠습니다~!

91年生 언제가 내가 옳을 순 없지만 오늘만큼은 내 뜻대로 밀고나가도 나쁘지 않습니다.

03年生 밀당에서 밀기만 하면 영 밀려날 수 있답니다. 이제 그만 밀고 당겨야 할 때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간을 아끼기 위해선 처음 할 때부터 꼼꼼하게 하면 됩니다. 참 쉬운 방법이죠.

56年生 아직 여유가 있다 싶겠지만 실제론 아닐 수 있으니 빠릿하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68年生 마음가는대로 움직여도 좋으니 그간의 일들은 잊어요! 어디든 얽매이지 말아요.

80年生 내 코가 석자일테니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그래야 푹 쉴 수 있어요.

92年生 하루를 꽉꽉 채워 알차게 보내길 바랍니다. 없는 약속도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04年生 시작이 부정적이면 오늘 하루가 부정적일 수 있으니 하쿠나마타타를 꼭 외쳐요.

닭띠 운세

45年生 일을 자꾸 미루면 나중에 큰 산이 되어버린답니다. 오늘내일 내로 끝내야 돼요!

57年生 외롭다 느껴진다면 더 쏘아다니지 말고 그 기분을 온전히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69年生 계획을 먼저 세울 수 있다면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빼앗기는 일이 없겠습니다~!

81年生 친해도 많은 것을 보여주고 말해주지 말아요. 더 신비롭게 보이는게 유리합니다.

93年生 윗사람의 말을 잘 새겨들어봐요. 후에 나에게 살이 되고 피가 되는 말이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러 번 수정하게 될 수 잇으니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혼자 처리하는게 유리해요.

58年生 문화생활로 내면을 좀더 치장해 보세요.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기르는건 어때요?

70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잦아지지요. 오늘만큼은 과묵한 사람이 되어봐도 좋습니다.

82年生 변명해도 나에게 득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 잘못은 빨리 인정하는게 최고에요!

94年生 나의 상황을 부러워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자존감을 더 높여볼 수 있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원하는게 있다면 상대에게 먼저 다가가야 한답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죠~!

59年生 뒤쳐진다 생각하지 말고 나는 나만의 속도록 천천히 걸어가는게 중요하답니다.

71年生 당장 눈 앞에 답이 없어 보이지만 시간이 해결해줄테니 조바심내지 않아도 돼요.

83年生 오늘은 친구의 약속은 뒤로 미루고 가족들과 시간을 소중하게 여겨보길 바라요.

95年生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대화로 금방 풀릴 수 있을테니 너무 걱정마요!

더사주 제공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