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올해의 스토어를 뽑는 '2021 직잭 어워즈' 개최

오정은 기자 입력 2021. 12. 9.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연말을 맞아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하는 '2021 직잭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직잭 어워즈는 올 한 해동안 지그재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토어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선에 진출한 96개 스토어 대상으로 15일까지 투표 진행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연말을 맞아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하는 '2021 직잭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직잭 어워즈는 올 한 해동안 지그재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토어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그재그에 입점해 있는 5500여개 스토어를 대상으로 예선과 본선을 거쳐 쇼핑몰 카테고리(△모던 캐주얼 △영 캐주얼 의류 △가방 △슈즈)와 브랜드 카테고리(△의류 △가방 △이너웨어)로 나누어 총 7개 부문에서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한다.

본선에 진출한 96개의 스토어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지그재그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방법은 '최애 스토어 월드컵'으로 마지막 1개의 스토어가 남을 때까지 투표하는 토너먼트 형식이다. 각 카테고리 투표에 참여하면 최종으로 선택한 스토어의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7개 부문 모두 참여할 경우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5000원 보너스 쿠폰도 제공한다.

추첨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어워즈 소식을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을 선별하여 300만원 상당의 디올(Dior)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직잭 어워즈 결과 발표 후 수상 스토어에게 투표를 했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직잭 어워즈 부문별 수상 스토어는 12월 20일에 지그재그 어플에서 공개한다. 최종 수상 스토어에게는 지그재그에서 자체 제작한 우승 트로피를 수여하며 앱 내 스토어 홈에 어워즈 수상 인증 뱃지 부여 및 단독 기획전 오픈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해에도 많은 스토어에서 좋은 상품을 선보여준 덕분에 지그재그 플랫폼이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며 고객의 쇼핑도 더욱 풍성해졌다"며 "훌륭한 스토어들이 지그재그를 통해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사랑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들이 더욱 부상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솔비, 국제예술상 대상에…현직 화가 "권위 없는 상, 표절 의심"이창훈 "17세 연하 아내, 심형탁 전 여친이 소개→6개월 만에 결혼"주위 사람들 보는데 브라질 해변서 공개 성관계…영상까지 퍼졌다"엄마 나랑 살지마"…이지현 ADHD 아들, 분노의 맨발 가출 '깜짝''성관계 몰카' 50명女 신상 정리까지…기업회장 아들 긴급체포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