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새벽에 올린 SNS→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술도 안마셨는데.."

김수현 2021. 12. 9. 1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소영이 SNS를 통해 고민 상담과 위로를 받았다.

김소영은 9일 자신의 SNS에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어제 (술도 안 마심) 올린 글에 너무 뜨겁고 다정한 댓글들이 달려서 뭉클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김소영이 SNS를 통해 고민 상담과 위로를 받았다.

김소영은 9일 자신의 SNS에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어제 (술도 안 마심) 올린 글에 너무 뜨겁고 다정한 댓글들이 달려서 뭉클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서로 좋은 영감과,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는 SNS가 새삼 고맙게 느껴졌어요"라며 "모닝커피 마시면서 오늘부터 하나하나 격파해 갈 거예요! 기대해 주세요. 12월"이라고 다짐했다.

전날 김소영은 "10월부터 마음의 준비를 했는데도, 12월이 되니 여러 과제들로 마음이 바쁘다"라면서 심란한 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특히 한 해의 성과를 정리하고, 직원 면담도 하고, 내년에 무엇을 어떻게 하겠다는 계획을 세워야 할 텐데,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니. 나는 무엇 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하는 걸까? 지인들도 종종 묻는다. 너는 왜? 그렇게까지 안 해도 괜찮잖아. (사실 내가 봐도 그렇다) 지금으로선, 회사로서 먹고사는 일뿐 아니라, 동료들과 함께 의미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싶다. 그 이유가 70% 정도 되는 것 같아. 근데 왜 그런 걸 만들고 싶은데? 물으면 잘 모르겠다. 그냥 본능적으로 원하고 있다"라고 털어놓았다.

또 "물론 가끔은 아이를 좀 더 봐주고, (코로나만 아니라면) 며칠씩 여행도 가고, 저녁이 있는 삶을 살면서 그레이 아나토미 16,17시즌을 보면서 뒹굴고 싶다"며 일상을 그리워 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런 마음도 분명 있지만, 아마 나는 더 늙기 전에, 불태울 수 있을 때 한 번 뭔가 해보고 싶은 것 같다. 내일 지울 수도 있는 일기"라며 누구나 공감할 속내를 털어놓았다.

김소영은 늦은 밤 자신의 이야기를 SNS에 고백했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녁이 있는 삶을 사는것도, 열정을 쏟을 수있는 일이 있는것도, 다 나름대로 행복한 일" "공감하고 응원합니다" "열심히 해본 경험이 두고두고 도움이 될 거예요" 등의 댓글로 김소영을 위로했다.

한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방송인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새벽 SNS에 공개한 러브레터 “당신의 존재로 충만해”
양준일 '슈가맨' 인기 떨어졌나 “다시 식당 서버로 돌아가”
장윤주, '새벽에 올린 SNS'→팬들 발칵 뒤집히게 한 '대머리 삭발' 사진
서장훈 “강호동, 회당 출연료 10억”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