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 군포 봉사단체 평촌경영고 행사 격려

2021. 12. 9.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정윤경 위원장(더민주·군포1)은 지난 7일 평촌경영고등학교를 방문해 평소 이웃을 위해 봉사해온 사랑과봉사회(회장 김중필)가 학생들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 '배짱이가 떳다' 행사를 추진 한 것에 대한 격려의 뜻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평촌경영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예능 프로그램은코로나 19로 인해 학교생활을 거의 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연예인 봉사단체를 활용한 문화예술을 접하게 하는 학교 축제의 장이 되었다"면서 지역사회의 문화 예술인과 연계한 프로그램이 학교에서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피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정윤경 위원장(더민주·군포1)은 지난 7일 평촌경영고등학교를 방문해 평소 이웃을 위해 봉사해온 사랑과봉사회(회장 김중필)가 학생들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 ‘배짱이가 떳다’ 행사를 추진 한 것에 대한 격려의 뜻을 전달했다.

이 단체는 2020년부터 평촌경영고등학교의 학생들을 위해 환경일기 제공은 물론 우수 학생을 시상하고 코로나 방역수칙에 도움이 되는 마스크를 제공하는 등 많은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정 위원장은 “어떤 보상도 바라지 않고 우리의 삶이 좀 더 윤택해지기를 바라며 봉사하는 단체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오늘 봉사단체의 따뜻한 마음이 밀알의 씨앗이 되어 훗날에는 학생들이 사회에 더 큰 온정을 전달하는 성인으로 자라날 것”이라며 봉사단체를 격려했다.

특히 “이번 평촌경영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예능 프로그램은코로나 19로 인해 학교생활을 거의 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연예인 봉사단체를 활용한 문화예술을 접하게 하는 학교 축제의 장이 되었다”면서 지역사회의 문화 예술인과 연계한 프로그램이 학교에서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피력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