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 "윤석열, 결혼 8년된 아내 과거 수십년을 알수 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정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14일 "김건희씨의 불법 행위가 있다면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대구 수성구 범어동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을 통해 "우리가 뽑을 수 있는 제일 높은 선출직이 대통령인데, 그 부인이 유감스럽게도 평범한 인생을 살아오지 못했다면 불법 행위는 수사해야 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이수정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14일 "김건희씨의 불법 행위가 있다면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대구 수성구 범어동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을 통해 "우리가 뽑을 수 있는 제일 높은 선출직이 대통령인데, 그 부인이 유감스럽게도 평범한 인생을 살아오지 못했다면 불법 행위는 수사해야 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수사를 통해 유죄가 나오면 책임져야 된다고 생각한다"면서도 "한가지 좀 안타까운 부분은 결혼한지 8년 밖에 안된 남편이 아내의 과거 수십년을 알 수 있는 가능성이 있겠는가. 그런 것까지 우리가 따져 묻는 세상이 돼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영입 과정에서 불거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의 갈등에 대해서는 "세상을 보는 관점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성별도 다르고 연령도 다르고 인생 경험도 달랐다. 갈등이 아닌 차이"라며 말을 아꼈다.
pdnams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2시간 성관계 파티' 성인물 배우, 고교 갓졸업 男 노린다…"부모들 좌절할 것"
- "'절친 남편이 결혼 전 내게 대시'…내 익명 댓글 들통나 친구가 절교"
- "유아 휴게실서 우리 남편 보자 기저귀 안 간 딸 엄마…변태 취급" 황당
- '생리통' 지각한 여직원에 "옷 벗고 생리 인증해"…남성 상사 2명에 印 공분
- "남자애들이 성관계 영상 유포, 우리 학년에 3명…더럽다" 여고생 폭로
- 세계 따귀대회서 한 방에 광대뼈 함몰된 중국 '통배권 9대 계승자'
- 놀이공원 60m 상공서 풀린 소녀의 '안전벨트'…부부가 몸으로 막아 구조[영상]
- "'업무 능률 떨어진다' 화장실 자제하라는 대표…몇번 가야 적당하냐"
- '폭풍 다이어트' 현아, 마카오 공연 중 실신 "아무 기억 안나…정말 미안해"
- "노키즈 웨딩한다는 도련님…두 돌 안 된 조카는 가족 아니냐"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