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KB증권, 마이데이터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김태일 입력 2021. 12. 21. 09:21

기사 도구 모음

KB증권이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인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내년 1월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선착순 7만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사진=KB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KB증권이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인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 예정일은 내년 1월 24일이다.

이 이벤트는 내년 1월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선착순 7만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가 발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부동산, 자동차,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특히 KB증권은 단순 자산 조회 및 소비분석뿐 아니라, 30년 간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해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일상의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게 KB증권 측 설명이다.

장승호 KB증권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이루어진 당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출시될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