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2022 새해맞이 감사기획전 진행.. "휴럼 인기제품 한자리에"

전아름 기자 2022. 1. 17.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이 2022년 새해맞이 감사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휴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대량구매 시 추가 가격 할인과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휴럼 기획전 품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럼샵 또는 휴럼본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3일까지 총 18일간..최대 50% 휴럼 인기제품 할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휴럼 새해맞이 감사기획전 전개. ⓒ휴럼

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이 2022년 새해맞이 감사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획전은 다음 달 3일까지 전개된다. 휴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대량구매 시 추가 가격 할인과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트루락 라인부터 식물성 영양제 브랜드인 비:너지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돼 있다. ▲건강한 수면을 위한 선택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 ▲눈 건강을 위한 에너지 공급과 항산화를 위한 '아이편안 빌베리 앤 루테인' ▲간 활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곰피로 간건강+'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휴럼 기획전 품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럼샵 또는 휴럼본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럼 관계자는 "㈜휴럼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만나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휴럼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연락처를 알고 있으면 상품페이지에서 선물하기를 클릭 후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