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동상이몽' 안창환 "♥장희정과 3살 차이..아름답고 섹시해"
김나영 입력 2022. 01. 18. 00:42기사 도구 모음
'동상이몽' 안창환과 장희정이 첫인상을 털어놓았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새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배우 안창환과 장희정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안창환은 "배우 장희정의 남편 배우 안창환이다. 13년 째 연기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3살 연상인 장희정은 "모성애를 자극하는게 있다. 투덜거리고 찡찡거리고 그런 게 걱정을 시킨다. 그러다보니 손길도 가고 마음도 갔다"라고 안창환에 대해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동상이몽’ 안창환과 장희정이 첫인상을 털어놓았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새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배우 안창환과 장희정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안창환은 “배우 장희정의 남편 배우 안창환이다. 13년 째 연기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3살 연상인 장희정은 “모성애를 자극하는게 있다. 투덜거리고 찡찡거리고 그런 게 걱정을 시킨다. 그러다보니 손길도 가고 마음도 갔다”라고 안창환에 대해 말했다.
안창환은 “(장희정은)저한테는 항상 성실하고 감사하고 열정적이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정말 매력적이다. 감당할 수 없을 정도”라고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두 사람은 2011년 연극 ‘됴화만발’을 통해 처음 만났다고. 안창환은 “배우들 첫 인사 자리였다. 쑥스러워 하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유독 해맑게 앉아 있었다. 처음엔 ‘저 여자 뭐지?’했다. 알고 보니까 열정이 가득하고, 에너지를 분출하고 싶어하는 누나였다. 지금은 제 아내”라고 이야기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치어리더 김한나, 하의 실종 패션으로 뒤태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규혁♥’ 손담비, 사랑 가득한 럽스타그램…스키장 데이트중 [똑똑SNS] - MK스포츠
- 오또맘, 100만 팔로워 기념으로 ‘아찔’ 비키니 사진 투척 [똑똑SNS] - MK스포츠
- 이하늬, 엄마 된다 “현재 임신 4개월…6월 출산”(전문)[공식] - MK스포츠
- 신수지, 선명한 복근…이게 운동 8일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내가 상대하나?" 오타니와 맞대결 차분히 준비중인 류현진 - MK스포츠
- 키움, LG 잡고 공동 2위 등극..안우진 다승 공동 선두
- `강우 콜드 완투승` 폰트 앞에 거인 침묵..불방망이 SSG WS
- 日 “EPL 득점왕 손흥민, 인품으로도 팬 사로잡아”
- ‘슈퍼 유틸리티’ 김태진 향한 홍원기 감독 평가는?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