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이지혜, 둘째 딸 미니 공개..♥문재완 닮은꼴 "왜 이렇게 통통해" [MK★TV픽]

김나영 입력 2022. 01. 18. 04:39

기사 도구 모음

'동상이몽' 이지혜의 둘째 딸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둘째 딸 미니의 모습은 아빠 문재완과 똑같았다.

이지혜는 문재완이 찍은 영상을 보고 "얘 왜 이렇게 통통하냐. 내 딸 같지 않다. 웃기다. 너무 귀엽다"라며 기쁨의 웃음을 지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상이몽’ 이지혜의 둘째 딸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지혜는 출산을 앞두고 “오늘은 코로나19 때문에 혼자 입원하고 출산하고 내일 아침부터 오빠가 같이 있을 수 있다”라며 남편과 첫째 딸 태리를 걱정했다.

이지혜 사진=‘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캡쳐
잠깐이지만 눈물로 이별을 한 이지혜는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둘째가 태어나는 날, 문재완은 온 몸에 카메라를 부착하고 등장했다. 첫째 딸 태리의 탄생 순간을 제대로 찍지 못해 둘째 딸은 확실하게 찍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것.

둘째 딸 미니의 모습은 아빠 문재완과 똑같았다. 이지혜는 문재완이 찍은 영상을 보고 “얘 왜 이렇게 통통하냐. 내 딸 같지 않다. 웃기다. 너무 귀엽다”라며 기쁨의 웃음을 지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