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DJ소다만 소화할 수 있는 트임 패션 [똑똑SNS]

뉴스팀 입력 2022. 01. 18. 06:36

기사 도구 모음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DJ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DJ소다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상을 보내던 중 카메라의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지난달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클럽 TIME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인기 래퍼 릴 잰(Lil Xan), DJ 슬러시(Slushii) 등이 등장해 DJ 소다와 함께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DJ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DJ소다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상을 보내던 중 카메라의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사진=DJ소다 SNS
올 블랙 패션을 자랑한 그는 포인트가 되는 트임 의상으로 개성을 뽐냈다.

특히 DJ소다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트임 의상으로 남다른 뒤태를 과시하는 등 그만의 매력을 한껏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DJ소다는 현재 미국에서 투어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달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클럽 TIME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인기 래퍼 릴 잰(Lil Xan), DJ 슬러시(Slushii) 등이 등장해 DJ 소다와 함께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DJ소다의 미국 투어는 지난달 7일을 시작으로 11개 도시에서 펼쳐지고 있다.

오는 1월 28일 캐나다 벤쿠버 공연을 마친 후 그는 입국할 계획이다.

DJ소다는 전 세계를 무대로 가파른 성장세를 그려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 및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 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MK스포츠 뉴스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