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랑 똑같아" 이지혜♥문재완, '아빠 미니미' 둘째 딸 최초 공개 ('동상이몽2')[SC리뷰]

이우주 2022. 1. 18. 0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지혜가 건강하게 둘째 딸을 출산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의 둘째 딸 출산기가 공개됐다.

출산 후엔 문재완이 48시간 동안 이지혜와 함께 있을 수 있다.

출산과 산후조리로 3주간 집을 비워야 하는 이지혜는 태리와 문재완 걱정으로 가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이지혜가 건강하게 둘째 딸을 출산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의 둘째 딸 출산기가 공개됐다.

출산을 하루 앞둔 이지혜. 코로나19 시국으로 출산 일정도 많이 바뀌었다. 하루 전 미리 입원해야 하는 이지혜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홀로 있어야 한다고. 출산 후엔 문재완이 48시간 동안 이지혜와 함께 있을 수 있다. 출산과 산후조리로 3주간 집을 비워야 하는 이지혜는 태리와 문재완 걱정으로 가득했다.

출산 가방을 정리한 이지혜는 하원한 태리에게도 인사를 했다. 이지혜는 태리에게 '엄마 왜 병원 가는 줄 아냐"고 물었고 태리는 "아기 태어나려고"라고 답해 이지혜를 놀라게 했다. 엄마가 당분간 집에 없다는 이야기를 들은 태리는 눈물을 꾹 참으며 "아빠랑 같이 있을게. 안 울 수 있어"라고 말해 엄마 아빠를 뭉클하게 했다. 태리는 이지혜를 위해 감동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엄마 사랑해'라는 태리의 목소리가 담긴 곰인형이었다. 선물을 받은 이지혜는 "엄마 감동 받아서 눈물이 난다"며 감격했고 태리는 울지 말라며 이지혜의 눈물을 닦아줬다.

아빠랑 잘 놀겠다곤 했지만 막상 엄마가 나가려 하자 태리는 "슬프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지혜 역시 발걸음을 떼지 못하고 눈물을 보이며 태리를 달랬다. 그러나 태리는 이지혜가 힘겹게 나가자마자 "아빠 TV보자"며 눈물을 닦고 방긋 웃어 웃음을 안겼다.

병원 가는 차 안, 문재완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지혜가 잠시 자리를 비운 라디오 방송에 사연을 보낸 것. 이지혜는 감동을 받다가도 "와이프야 우리 다음 생에도 만나자"는 말에 바로 "아니"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둘째 출산 두 시간 전, 태리 출산기를 영상에 제대로 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다는 문재완은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온 몸에 카메라를 부착했다.

긴장된 마음으로 이지혜와 둘째를 기다린 끝에 문재완은 건강하게 태어난 미니를 마주했다. 둘째 딸 미니는 뱃속에서 자주 들었던 아빠 문재완의 목소리에 우렁차게 대답했다. 미니 역시 태리와 똑닮았다. 이렇게 이지혜의 집안에는 '문재완 미니미'가 또 한 명 탄생했다.

수술 후 나온 이지혜는 문재완이 찍은 영상을 통해 미니를 봤다. 이지혜는 "얘 왜 이렇게 통통하냐"며 "내 딸 같지 않다. 너무 웃기다. 너무 귀엽다"라고 웃으며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박원숙, 울진 절벽집 가격 물어봤지만..“살 수 없는 집”→김청 “혼탕 경험” 고백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