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18일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교촌치킨X치즈볼 할인에 보는 재미까지

강동완 기자 2022. 1. 18. 0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고객들에게 재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 18일(화)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 '교촌콤보퐁듀치즈볼세트', '레드콤보퐁듀치즈볼세트', '반반콤보퐁듀치즈볼세트' 콤보세트 메뉴 4종을 4천원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고객들에게 재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 18일(화)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 ‘교촌콤보퐁듀치즈볼세트’, ‘레드콤보퐁듀치즈볼세트’, ‘반반콤보퐁듀치즈볼세트’ 콤보세트 메뉴 4종을 4천원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쇼호스트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아래, 할인 혜택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 4천원 할인은 이날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선보이는 혜택으로,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콤보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교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월 23일(일)까지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를 제외한 나머지 3종(교촌콤보퐁듀치즈볼세트, 레드콤보퐁듀치즈볼세트, 반반콤보퐁듀치즈볼세트)은 카카오톡 앱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대표하는 치킨 콤보 메뉴와 퐁듀치즈볼을 함께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분들을 위한 더 나은 할인 혜택 마련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치킨이 고객들에게 재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8일(화)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교촌치킨 제공)
[관련기사]
세븐일레븐, ‘원할머니 보쌈족발 RMR’ 출시
BBQ, 사회 공헌활동 박차… 아동복지시설에 치킨 전달
파리바게뜨, 상큼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 선봬
네네치킨, 배달앱 ‘요기요’에서 인기메뉴 6종 4천원 할인 이벤트
무공돈까스,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e기프트카드 출시
[머니S 주요뉴스]
"이럴수가, 금수저 아냐?"… 프리지아 짝퉁 논란
"다 드러난 허벅지"… 클라라, 다 흘러내리네
"야외에서 뭐하는 짓?"… 치어리더, 너무하네
'새신랑' 장동민, 결혼 한달 만에 아빠된다
"금만 10억 보유" 전원주, 아들 외제차 부술 뻔?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