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파이낸셜뉴스

"금수저 그녀, '가짜 샤넬' 사과문" 송지아 짝퉁 논란 외신도 관심

홍창기 입력 2022. 01. 20. 05:00

기사 도구 모음

외신들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를 주목하고 있다.

이와 관련, 송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고 인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외신 "넷플릭스 스타 비굴한 사과를 해야 했다" 보도
'솔로지옥' 전세계에서 인기 끌며 송지아 주목받아

[파이낸셜뉴스]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공개한 사진(왼쪽)과 명품 브랜드 본사의 정품 티셔츠(오른쪽) 이미지. 로고의 두께가 다르다. /사진=뉴스1

외신들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를 주목하고 있다. 송지아의 명품 '짝퉁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서다.

오늘 19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 매체는 '솔로지옥'에 출연한 한국 최대 패션 인플루언서가 가짜 샤넬을 착용 논란으로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데일리메일은 송지아가 유명 명품 브랜드의 가짜를 착용했다가 들통이 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자필 편지로 사과했다고 했다.

매체는 "유튜브 프리지아(Freezia)로도 알려진 송지아는 리얼리티 쇼에서 입은 샤넬 상의가 가짜 제품이라는 사실을 시청자들이 알아차린 후 자필 사과를 전했다"고 전했다. 또 "대중들은 (송지아의) SNS 계정에 등장하는 다른 아이템중 일부도 럭셔리 브랜드의 저렴한 모방 버전이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메일은 '부유한 부모를 뒀다'는 의미의 단어 '금수저(gold spoon)'도 기사에서 언급했다. 매체는 "송지아는 부러움을 사는 라이프스타일 덕분에 솔로지옥을 통해 떠오르는 스타가 됐다. 그녀의 외모와 스타일 감각이 관심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부유 한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을 일컫는 '금수저'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한 유튜버는 송지아가 그 동안 선보였던 패션 소품과 의류들이 명품 정품이 아니라 '짝퉁'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 송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고 인정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솔로지옥'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넷플릭스 상위권에 랭크됐다. 지난 9일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 5위에 올랐다. 또 싱가포르와 베트남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송지아. /사진 효원CNC 제공

#샤넬 #넷플릭스 #금수저 #솔로지옥 #송지아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