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X헌터, 'DOAXVV' 2차 컬래버레이션 확정

이원희 입력 2022. 1. 20. 12: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에서 '데드오어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배케이션(DEAD OR ALIVE Xtreme Venus Vacation, 이하 DOAXVV)'과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차 컬래버레이션에서는 'DOAXVV'의 인기 캐릭터 2종 '미사키'와 '호노카'가 영웅으로 합류하며, 원작 속 수영복 코스튬 역시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2D 일러스트로 추가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매일 로그인 보상으로 모집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두 출석할 경우 일반 모집권 70장과 빛&어둠 초대권 30장 등 총 100장의 모집권을 얻을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DOAXVV'와의 1차 컬래버레이션이 많은 인기를 얻어 두번째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과 일정은 '소녀X헌터'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