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SBS

[비디오머그] 달리는 말 넘어뜨려 '잔인한 학대 연출' K드라마에 분노 폭발

심우섭 기자 입력 2022. 01. 20. 20:06 수정 2022. 01. 21. 18:24

기사 도구 모음

 얼마전 SNS에 사극 드라마 액션 촬영 모습이 공개되면서 엄청난 반발이 일고 있습니다.

말에서 떨어지는 '낙마' 장면을 실감나게 연출하기 위해 빠르게 달리는 말 다리에 줄을 묶어 순간적으로 당기는 방식으로 넘어지게 한 겁니다.

어찌나 강한 충격이었는지 엄청난 무게의 말이 목부터 땅에 떨어졌고, 특수 연기를 맡은 기수 배우 역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얼마전 SNS에 사극 드라마 액션 촬영 모습이 공개되면서 엄청난 반발이 일고 있습니다. 말에서 떨어지는 '낙마' 장면을 실감나게 연출하기 위해 빠르게 달리는 말 다리에 줄을 묶어 순간적으로 당기는 방식으로 넘어지게 한 겁니다. 어찌나 강한 충격이었는지 엄청난 무게의 말이 목부터 땅에 떨어졌고, 특수 연기를 맡은 기수 배우 역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시청자 게시판은 동물 학대를 성토하는 분노의 글이 이어졌고 결국 청와대 청원까지 이어지며 논란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구성 : 심우섭      편집 : 박승연     제작 : D콘텐츠기획부)  

심우섭 기자shimmy@sbs.co.kr

저작권자 SBS & SBS Digital News Lab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