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데일리안

서울장수, 내달 6일까지 SNS 퀴즈 이벤트 진행

임유정 입력 2022. 01. 21. 08:06

기사 도구 모음

서울장수주식회사가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지원을 기념해 내달 6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막걸리 부흥에 기여하고자 제작지원을 결정한 만큼 막걸리를 매개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서울장수만의 특별한 막걸리 '달빛유자'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막걸리가 선사하는 흥처럼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장수

서울장수주식회사가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지원을 기념해 내달 6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0화에서 막걸리에 유자즙을 더해 마시는 에피소드 방영을 기념해 기획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속을 파낸 유자에 유자 막걸리를 담아 마시며, 노랗고 동그란 모양새가 달을 닮았다며 ‘만월주’라고 지칭, 존재감을 더했다.


관련해 서울장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달을 닮은 유자를 넣어 빚은 막걸리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서울장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제품명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명을 추첨해 ‘2021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에서 수상한 유기 브랜드 ‘한놋’ 콜라보 표주박 막걸리잔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 서울장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막걸리 부흥에 기여하고자 제작지원을 결정한 만큼 막걸리를 매개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서울장수만의 특별한 막걸리 ‘달빛유자’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막걸리가 선사하는 흥처럼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장수의 ‘달빛유자’ 막걸리는 국내산 고흥 유자를 엄선, 착즙한 유자 과즙을 듬뿍 넣어 상큼하면서도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쌀과 스테비아, 벌꿀 등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마신 후에도 깔끔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