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은 미식, 가족은 키캉스"..서울신라호텔, '설캉스 패키지' 출시

배지윤 기자 2022. 1. 21.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 맞춤형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연인 고객들에게는 미식,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에게는 키즈 혜택을 제공하면서 방역과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서울신라호텔의 새로운 키즈 라운지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 해 영어 스토리텔링 및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메 홀리데이·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룸'(호텔신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 맞춤형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연인 고객들에게는 미식,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에게는 키즈 혜택을 제공하면서 방역과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먼저 연인들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에서 즐기는 호텔 정찬 요리'를 콘셉트로 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도시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어 연휴에 여유를 더한다. 도시락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3~4종의 메뉴로 구성되며 함께 제공되는 레드와인(1병)을 곁들이면서 창 밖 겨울 전경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도시락은 돌문어 세비체·토마토 보콘치니 샐러드 등의 애피타이저와 한국의 맛을 살린 떡갈비·전복 구이와 닭강정·게살 볶음밥·왕새우 구이로 구성된다. 디저트로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딸기 쇼트케이크를 맛 볼 수 있다. 초콜릿과 마카롱 등도 제공된다. 도시락 외에도 신라호텔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백과 와인백 등 선물도 제공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단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Δ도시락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Δ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Δ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 혜택(최대 3권) Δ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근 신설된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새로운 키즈 라운지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 해 영어 스토리텔링 및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네 가지 시간대별(10시·13시·15시·17시)로 이용할 수 있고 각각 4~6세 또는 6~9세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선생님이 생동감 있게 읽어주는 영어 그림 동화책과 함께 관련된 독후 활동(크래프트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 모두 쉽고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수업은 약 50분간 진행되며 수업 종료 후 40분간 키즈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도서로 가득 채워진 책장과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으로 채워진 원목 풀장·자연 소재의 원목 장난감 등으로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공간 내에 적절히 배치했다. 시간대별 6객실 입장만 가능하며 90분 간격으로 소독을 진행한다.

오는 29일 다음달 1일까지 이용 가능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Δ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도시락 세트 2개 제공 Δ신라 와인백 & 레드 와인 세트 1개 Δ영어 스토리텔링 & 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지정 시간대 이용) Δ 5층 키즈 라운지 이용(지정 시간대 이용)이 포함된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