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샤넬 발각돼 사과" 송지아 짝퉁 논란 외신도 보도

이은비 입력 2022. 1. 21.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의 '짝퉁 논란'과 관련해 외신들도 보도에 나섰다.

18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가 패션 브랜드 모조품을 착용하다 발각돼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솔로지옥'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송지아 논란 또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아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의 '짝퉁 논란'과 관련해 외신들도 보도에 나섰다.

18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가 패션 브랜드 모조품을 착용하다 발각돼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유튜브에서 프리지아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송지아가 리얼리티 쇼에서 입은 샤넬 상의가 가짜 제품이라는 사실을 시청자들이 알게 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필 사과문을 올렸다"고 했다.

이어 "대중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다른 물건들 중 일부도 짝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매체는 그녀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을 뜻하는 '금수저(gold spoon)'라고도 불린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녀의 외모와 스타일 감각이 관심을 끌었을 뿐 아니라, 그녀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을 일컫는 '금수저'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또 송지아가 한국에서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고급 아파트에 사는 것에 대해서도 전했다. 데일리메일은 "그녀가 고급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지 아니면 단순히 임대하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대중들은 의문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앞서 송지아는 지난 16일 한 유튜브 채널에서 명품 가품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됐다. 해당 유튜버는 송지아가 그간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솔로지옥에서 선보인 명품들이 '짝퉁'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송지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려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며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디자이너분들의 창작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솔로지옥'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송지아 논란 또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솔로지옥'은 지난 9일 기준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 5위를 차지했다.

YTN PLUS 이은비 (eunbi@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