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대우에스티, 아름다운가게에 5000만원 상당 의류물품 기부

박승희 기자 입력 2022. 01. 21. 10:34

기사 도구 모음

대우건설 자회사인 대우에스티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의류물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우에스티는 회사에서 실시한 바자회의 잔여물품인 의류 950여 벌(약 5000만원 상당)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대우에스티의 기부물품은 아름다운가게 서울지역 31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자체 바자회 수익금 230여만원도 사회복지모금회에 전달
윤우규 대우에스티 대표(가운데 왼쪽)에서 지난 1월 20일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의류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뉴스1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대우건설 자회사인 대우에스티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의류물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우에스티는 회사에서 실시한 바자회의 잔여물품인 의류 950여 벌(약 5000만원 상당)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의류바자회 수익금 230여만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북모금회와 강원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대우에스티의 기부물품은 아름다운가게 서울지역 31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수익금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환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우에스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예년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는 분들을 위해 많은 직원들과 함께 기부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잡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에스티는 대우건설의 자회사로 주택 브랜드 '푸르지오 발라드'를 통한 소규모 도시정비사업, MRO, 프리캐스트 콘크리트(PC) 등 신사업을 추진하고 기존 강구조물‧철강재 설치사업과 부동산운영 관리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seunghee@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