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2월 단독 콘서트 '무드 필름 : 사랑의 계절' 개최(공식)

이남경 2022. 1. 24. 17: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즈(CHEEZE)가 단독 공연을 2월에 개최한다.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성료 한 'CHEEZE POPCON' 이후로 열리는 2년 만의 치즈 단독 콘서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즈 공연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치즈(CHEEZE)가 단독 공연을 2월에 개최한다.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성료 한 ‘CHEEZE POPCON’ 이후로 열리는 2년 만의 치즈 단독 콘서트다.

꾸준한 신보 발매와 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삽입곡 ‘My Romance’ 등 OST의 연이은 흥행으로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치즈는, 지난 2021년부터 치즈의 기존 음악들을 새롭게 재조명하는 프로젝트 ‘무드필름’을 진행하며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에 팬들로부터 ‘K-판타지 뮤직비디오’라는 평을 받는 등 ‘기억 조작 가수’라는 수식어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기억 조작의 끝판왕으로 표현될 이번 공연 ‘무드 필름 : 사랑의 계절’은 “하필이면 계절마저 완벽했던 그날, 너와 나는 지금 어느 계절에서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을까?”라는 기억 조작 공연 콘셉트로, 다가오는 2월 밸런타인데이 선물처럼 팬들에게 사랑의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2022년 첫 행보가 될 이번 공연에서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치즈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게 될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022년, 한 편의 영화처럼 흘러가는 네 번의 계절, 그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겨진 사랑의 단상들과 다채로운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치즈(CHEEZE)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공연을 소개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