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비대면 시대에 소개팅 앱 이해되지만 문제는.."(물어보살)

안하나 입력 2022. 1. 24.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개팅 앱에 집착하는 의뢰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등장한다.

이날 의뢰인은 현재 소개팅 앱을 5개나 사용하고 있다고 운을 뗀다.

이어 의뢰인은 소개팅 앱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실제 만남까지 이어졌던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비대면 시대에 누군가 만날 기회가 적어지고 소개팅 앱을 쓰는 건 이해된다. 그런데 문제는..."이라며 의뢰인에게 조언을 건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어보살 사진=KBS Joy

소개팅 앱에 집착하는 의뢰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등장한다.

오늘(24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49회에서는 한 20대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의뢰인은 현재 소개팅 앱을 5개나 사용하고 있다고 운을 뗀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이성을 소개받으려고 노력했지만 한계가 있고, 소개팅 앱이 쉽고 접근성이 좋아 사용한다는 것이다.

문제는 한 번에 3~4명과 대화할 때가 있는데, 그럴 경우엔 본인이 누구와 대화를 하고 있는지 헷갈린다고. 게다가 의뢰인은 진지하게 생각하고 앱을 이용하는 반면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 상처를 받는다.

이어 의뢰인은 소개팅 앱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실제 만남까지 이어졌던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먼저 의뢰인은 마치 연인처럼 알콩달콩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눈 채팅을 공개하는데, 두 사람의 대화가 갑자기 끝나고 말아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비대면 시대에 누군가 만날 기회가 적어지고 소개팅 앱을 쓰는 건 이해된다. 그런데 문제는...”이라며 의뢰인에게 조언을 건넨다. 평소 신원 불분명한 사람과의 만남을 반대해왔던 서장훈은 과연 어떤 말을 남겼을까.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