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소방서 옆 경찰서' 캐스팅 확정..김래원-공승연과 호흡

안하나 입력 2022. 1. 25.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소방서 옆 경찰서'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을 확정, 2022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데뷔 이후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찰진 연기와 선한 매력으로 대중의 호감을 얻은 손호준은 '소방서 옆 경찰서'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호준 소방서 옆 경찰서 출연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배우 손호준이 ‘소방서 옆 경찰서’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을 확정, 2022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손호준은 극중 겉모습은 차가워 보이지만 누구보다 주변 사람과 피해자를 챙기며 거침없이 화염 속으로 돌진하는 ‘봉도진’역에 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이다.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죄와 재난, 응급과 위급을 오가는 치열한 현장을 경찰서와 소방서가 공동으로 대응하는 현장일지로,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최초대응자’들의 가장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려낸다.

불도저 같지만 속은 순박하고 청정 무해한 캐릭터로 변신할 손호준은 배우 김래원, 공승연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 찰떡 케미는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앞서 손호준은 티빙 오리지널 예능 ‘러브캐처 인 서울’ MC로 발탁,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을 맡아 장도연과 완벽한 티키타카를 선보였고, 연애 리얼리티 애청자의 면모를 거리낌 없이 드러내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데뷔 이후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찰진 연기와 선한 매력으로 대중의 호감을 얻은 손호준은 ‘소방서 옆 경찰서’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