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더쇼' 트렌드지, 'TNT'로 칼군무 퍼포먼스..7인 7색 매력

이남경 입력 2022. 01. 25. 21:28

기사 도구 모음

'더쇼' TRENDZ(트렌드지)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 타이틀곡 'TNT(Truth&Trust)'로 무대를 꾸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더쇼’ TRENDZ(트렌드지) 사진=SBS MTV, SBS FiL ‘더쇼’ 캡처

‘더쇼’ TRENDZ(트렌드지)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 타이틀곡 ‘TNT(Truth&Trust)’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렌드지는 완벽한 칼군무와 오랜 연습 기간의 탄탄한 실력이 돋보이는 라이브를 통해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선보인 가운데 교복을 연상케하는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新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뽐냈다.

이어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을 마음껏 뽐내며 ‘Z세대 비주얼 아이돌’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트렌드지만의 색깔로 대중을 설레게 했다.

‘Z세대 주역’ 트렌드지는 데뷔 이후 끊임없는 열일 행보로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으며 타이틀곡 ‘TNT(Truth&Trust)’ 이후의 활동 곡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로 활발한 활동을 알리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