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정다경, '가라 그래'로 완벽 가창력+화려 퍼포먼스(더쇼)

이남경 입력 2022. 01. 25. 21:33

기사 도구 모음

'더쇼' 정다경이 청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작은 거인' 정다경은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 데뷔 곡 '가라 그래'를 선보였다.

이날 정다경은 데뷔 곡 '가라 그래'로 뛰어난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뽐내며 대중들에게 완벽 눈도장 찍은 것은 물론 블랙의 시크한 분위기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더쇼’ 정다경 사진=SBS MTV, SBS FiL ‘더쇼’ 캡처

‘더쇼’ 정다경이 청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작은 거인’ 정다경은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 데뷔 곡 ‘가라 그래’를 선보였다.

이날 정다경은 데뷔 곡 ‘가라 그래’로 뛰어난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뽐내며 대중들에게 완벽 눈도장 찍은 것은 물론 블랙의 시크한 분위기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다경은 ‘가라 그래’를 통해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칼군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숨김없이 공개하며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발휘했다.

정다경은 지난 13일 하우스 유로 댄스 장르에 한국적 멜로디를 가미한 데뷔곡 ‘가라 그래’ 발매, 화려한 데뷔를 알리며 독보적인 아티스트 행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정다경은 같은 소속사 식구 김호중과 축구 레슨을 받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시작할 것을 알리며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