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올스타전 참관한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 코로나19 확진

권수연 입력 2022. 1. 26. 10:01 수정 2022. 1. 26. 1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광주시의회는 26일, 김 의장이 확진자 밀접 접촉으로 지난 25일 진단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장은 지난 23일, 광주 염주체육관(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로배구 '도드람 2021-22 V-리그 올스타전' 에 참관한 것으로 파악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올스타전에 참석해 선수들과 기념촬영하는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오른쪽)ⓒ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사진= 올스타전에 참석해 현대건설 이다현에게 시상하는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왼쪽)ⓒ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광주시의회는 26일, 김 의장이 확진자 밀접 접촉으로 지난 25일 진단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 의장은 지난 22일, 함께 식사한 지인이 확진돼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김 의장은 지난 23일, 광주 염주체육관(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로배구 '도드람 2021-22 V-리그 올스타전' 에 참관한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올스타전에는 관객 2천850여명이 참석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25일에는 현안보고 형식의 시의회 연석회의를 주재했으며, 이 날 연석회의에는 상임위원장 등 10명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김 의장과 접촉한 시의회 관계자들은 진단 검사에 들어갔다. 방역당국은 김 의장의 정확한 동선을 파악중이다. 

또한 한국배구연맹(이하 KOVO) 측은 26일, 올스타전에 참석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가검진키트로 검사한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다고 밝혔다. 

아울러 KOVO는 김 의장이 시상에 참여한 '세리머니 상' 수상자인 KB손해보험 노우모리 케이타, 현대건설 이다현의 검사를 각 소속 구단에 요청했다고 전했다.

사진= 올스타전에 참석해 무대에 오른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오른쪽)ⓒ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