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더본코리아, '우수 가맹점' 22곳 시상 外

김동현 2022. 1. 26. 10:2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더본코리아가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22곳을 선정하고 총 2200만원 상당의 포상을 전달했다. 이번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에서는 브랜드별로 Q.S.C(품질∙서비스∙위생), 매출성장률, CS(고객만족도) 평가 등을 고려해 우수 매장 22곳을 선정, 매장당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 구매 비용 지원 및 백종원 대표의 사인이 각인된 중식도를 선물로 증정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 마다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난 시즌에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기록한 겨울 시그니처 메뉴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딸기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이다.

▲스쿨푸드가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도모를 위해 상봉홈플러스점, 딜리버리 대구두류점, 딜리버리 강동점을 2021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이번 심사는 품질, 서비스, 위생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 기준을 통해 진행됐으며, 특히 이번에 선정된 상봉홈플러스점, 딜리버리 대구두류점, 딜리버리 강동점 세 매장은 ‘위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솥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한솥은 전국 750개 한솥 가맹점에 주요 식자재, 용기 등을 공급하는 협력사 중 중소기업 21개 업체에 약 28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최대 8일 앞당겨 설 연휴 이전 지급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느 때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에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다. 이를 통해 회사 운영, 식자재 납품 등을 차질 없이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