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RM도 원했다..양 20%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 한정 출시

입력 2022. 1. 26.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RM(김남준)도 원했던 팔도비빔면 용기면(컵라면)의 한정판 제품이 출시됩니다.

팔도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에 대해 기존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팔도 관계자는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최근 비빔면 컵 한정판 출시가 예고됨에 따라 비빔면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함께 높아졌고, 판매량 또한 증가세"라고 밝혔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소 비빔면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 반영
방탄소년단 RM도 라이브 방송에서 "1.5배 비빔면" 언급
'팔도비빔면 컵 1.2', 27일 11번가에서 공개 후 판매채널 확대
팔도비빔면 컵 1.2/ 사진 = 팔도

방탄소년단(BTS) 멤버 RM(김남준)도 원했던 팔도비빔면 용기면(컵라면)의 한정판 제품이 출시됩니다. 팔도는 평소 면의 양을 늘렸으면 좋겠다는 소비자의 요구를 받아들여 중량을 20% 늘린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팔도는 26일 기존 '팔도비빔면 컵'의 중량을 20% 이상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 100만 개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팔도는 면 중량을 기존 85g에서 102g으로 17g 늘렸습니다. 액상수프도 기존보다 6g 더 담았습니다.

팔도는 가격 인상 없이 100만 개를 한정 생산해 판매할 계획입니다. 이번 달 27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공개한 후 편의점과 할인마트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합니다.

팔도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에 대해 기존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비빔면 양이 적어서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주 등장했습니다.

라이브방송에서 팔도비빔면을 언급했던 방탄소년단 RM.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BTS 멤버인 RM 역시 지난해 한 라이브 방송에서 팔도 비빔면 컵에 대해 "3일째 먹는데 안 질린다"면서도 "비빔면 1개는 양이 적고 2개는 너무 속이 부대껴 1.5배 제품을 내줬으면 좋겠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팔도는 공정상 1.5배 중량 제품은 만들 수 없어 1.2배 용량의 제품을 선보였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팔도는 용기면뿐만 아니라 비빔면 봉지면도 중량을 20% 늘린 제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도 관계자는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최근 비빔면 컵 한정판 출시가 예고됨에 따라 비빔면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함께 높아졌고, 판매량 또한 증가세"라고 밝혔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