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시스

제주맥주, 로컬네트워킹 '비욘드제주' 성료

김동현 입력 2022. 01. 26. 13:35

기사 도구 모음

제주맥주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지난 24일 제주센터 트랙룸에서 로컬네트워킹 '비욘드제주'(Beyond Jeju)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욘드제주 행사는 제주 로컬크리에이터 간 파트너십을 통해 로컬크리에이터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제주맥주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지난 24일 제주센터 트랙룸에서 로컬네트워킹 '비욘드제주'(Beyond Jeju)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욘드제주 행사는 제주 로컬크리에이터 간 파트너십을 통해 로컬크리에이터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맥주의 전략에 인사이트를 얻고 협업기회를 얻고자 하는 로컬크리에이터 및 유관기관 관계사 15곳이 참석했다.

행사의 메인 화자를 맡은 제주맥주는 제주센터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 사업' 선정 기업으로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유니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지난해에는 맥주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성공해 화제가 됐다.

발표는 '제주맥주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시작으로 '제주맥주의 2022년 IMC 전략 방향', '제주맥주 한달살기 시즌 3 겨울방학 편' 프로젝트 소개 순으로 이뤄졌다. 발표 후에는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됐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제주맥주는 맥주와 맥주문화를 통해 제주를 넘어 글로컬에 제주를 유통하는 회사라고 생각한다"며 "로컬크리에이터 간 참신하고 다양한 협업과 생태계 강화를 바탕으로 로컬기업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