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 "단발, 처음 도전..밝은 에너지 보여주고 싶다"

이남경 입력 2022. 01. 26. 14:22

기사 도구 모음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이 단발로 변신했다.

26일 오후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가운데 채수빈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채수빈은 "이번 작품에서는 밝고 머리도 짧게, 이런 스타일링을 해서 나와본 적이 없어서 처음 도전해본 머리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이 단발로 변신했다.

26일 오후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가운데 채수빈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채수빈은 “이번 작품에서는 밝고 머리도 짧게, 이런 스타일링을 해서 나와본 적이 없어서 처음 도전해본 머리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어린 친구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얻고 싶은) 수식어와 관련해 은강(채수빈 분)이랑 승현(강다니엘 분)이의 사람들이 애칭을 붙여주셨다. ‘댕댕커플’이라고 털 날린다고. 그게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