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백신 3차 접종 후 뇌출혈 온 매니저 도움 호소 "부탁드려요"

안하나 입력 2022. 1. 26.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윤아가 매니저를 위해 도움을 요청했다.

이는 3차 접종 후 이틀 만에 제주도로 놀러간 매니저가 접종 5일 만에 뇌출혈로 쓰러졌고, 이로 인해 응급 수술 후 중환자실에 입원해 헌혈을 요청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윤아 호소 사진=DB

배우 송윤아가 매니저를 위해 도움을 요청했다.

송윤아는 26일 자신의 SNS에 게시물은 올렸다.

이는 3차 접종 후 이틀 만에 제주도로 놀러간 매니저가 접종 5일 만에 뇌출혈로 쓰러졌고, 이로 인해 응급 수술 후 중환자실에 입원해 헌혈을 요청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는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서 급히 올립니다. 제 매니저 00씨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 일이 생겼어요. 제주 첫여행이라고 너무 설레어했고”라며 “서울 가기전에 밥이라도 한끼 먹고가라고 어제 저녁 저희 집에 다녀갔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집밥이라며 얼마나 좋아했는지... 웃는 얼굴이 떠나질 않아요”라고 적었다.

이어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됐어요. 부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도움 주시길 간절히 바랄게요. 믿기지도 않고.... 저는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수혈자등록번호 수정했어요. 확인 부탁드려요”라고 덧붙였다.

▶이하 송윤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서 급히 올립니다. 제 매니저 00씨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 일이 생겼어요. 제주 첫 여행이라고 너무 설레어했고...

서울 가기 전에 밥이라도 한 끼 먹고가라고 어제 저녁 저희 집에 다녀갔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집밥이라며 얼마나 좋아했는지... 웃는 얼굴이 떠나질않아요.

그리고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됐어요. 부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도움 주시길 간절히 바랄게요. 믿기지도않고.... 저는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수혈자등록번호 수정했어요. 확인 부탁드려요.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