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시스

LGD "작년 4분기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 발생"

이인준 입력 2022. 01. 26. 17:45

기사 도구 모음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4분기(10~12월)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감소한 배경으로 LCD TV용 패널 판가 하락 외에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실적발표 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사업 성과를 만들어낸 임직원과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과정이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4764억원으로 집계돼, 전년 6781억원 대비 29.7% 감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기사내용 요약
26일 실적발표 컨콜서…"추후 금액 공개"

[서울=뉴시스] LG디스플레이 기업이미지(CI) (제공=LG디스플레이)

[서울=뉴시스] 이인준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4분기(10~12월)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감소한 배경으로 LCD TV용 패널 판가 하락 외에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실적발표 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사업 성과를 만들어낸 임직원과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과정이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4764억원으로 집계돼, 전년 6781억원 대비 29.7% 감소했다.

다만 구체적인 숫자는 밝히지 않았다. 회사 측은 "아직 임직원들과 그 사업 성과에 대해 어떤 방식으로 공유를 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소통이 없었다"면서 "이후에 개별적으로 말씀을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