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트렌드지, '엠카' 진동시킨 7인의 黑호랑이 포효 'TNT'

안하나 입력 2022. 01. 27. 22:27

기사 도구 모음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독보적인 아우라로 무대를 장악했다.

각종 음악 방송에서 'TNT(Truth&Trust)' 무대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트렌드지는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글로벌 팬들로부터 '흑 호랑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독보적인 아우라로 무대를 장악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7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TNT(Truth&Trust)’로 무대를 펼쳤다.

이날 트렌드지는 토종 춤꾼으로 이루어진 그룹인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자로 잰 듯한 완벽한 칼군무와 흑 호랑이의 포효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트렌드지는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눈빛과 표정 연기까지 더해 ‘Z세대 트렌드의 주역’으로 거듭났다.

각종 음악 방송에서 ‘TNT(Truth&Trust)’ 무대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트렌드지는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글로벌 팬들로부터 ‘흑 호랑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