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앤크' 경찰 정복 입은 이동욱, 홀로 회의 긴급 소환 [M+TV컷]

안하나 2022. 1. 28. 22: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의 회의 긴급 소환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28일 최종회에 앞서 경찰 정복을 차려 입은 이동욱(류수열 역)의 칼각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홀로 긴급 회의에 소환된 류수열이 형사 인생 최대 위기를 어떻게 타개할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배드 앤 크레이지' 최종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종영 사진=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의 회의 긴급 소환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28일 최종회에 앞서 경찰 정복을 차려 입은 이동욱(류수열 역)의 칼각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류수열은 정윤호(정윤석 분)와 신주혁(정성일 분)을 동일 인물로 확인한 후 그의 살인마 정체를 증명하기 위해 총력을 다했다. 하지만 류수열 모친의 치매까지 이용하는 신주혁에 의해 치료감호소에 갇히게 된 상황.

그런 가운데 류수열이 K(위하준 분)와 치료감호소 탈출을 도모하며 반격의 신호탄을 쏘아 올려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이동욱의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흔들림 없는 눈빛, 굳게 다문 입술은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반부패수사계 계장 성지루(봉필 역)를 포함해 심사위원단이 이동욱 앞에 자리하며 대비를 이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날 선 신경전이 펼쳐진 가운데 그들을 바라보는 이동욱의 눈빛이 이내 비장한 결의를 드리운 눈빛으로 변해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류수열은 ‘두 얼굴의 악마’ 신주혁을 조사하던 과정에서 그의 교묘한 이간질로 인해 이희겸(한지은 분)을 포함한 동료들에게 자신의 또 다른 인격 K의 존재를 들키게 됐다.

홀로 긴급 회의에 소환된 류수열이 형사 인생 최대 위기를 어떻게 타개할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배드 앤 크레이지’ 최종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희대의 사이코패스 신주혁을 검거하기 위해 온 몸을 불사하던 류수열이 오늘(28일) 최종회에서 증오와 분노를 가득 담은 감정을 폭파시키며 끝장전을 펼친다”며 “크레이지한 류수열의 한 방이 시청자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를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