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는 콜라보레이션도 잘해!

2022. 3. 15.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범, 이무진, 지코, 악동뮤지션, 등등 아이유와 함께 부르면 10000% 성공!
콜라보레이션 원탑 아이유의 콜라보 모음zip.
「 아이유&박재범 」
국힙원탑 박재범과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가나다라〉 발표. 박재범과 아이유 달콤한 목소리가 힐링인데, 뮤비 등장하는 아이유 미모에 한번 더 힐링. 심지어 발표 3일만에 500만뷰 돌파!
「 아이유&이무진 」
2021년 아이유 5번째 앨범 타이틀 곡인 〈라일락〉을 유명가수전에 출연해 이무진과 듀엣으로 선보였는데 역시 음악 좀 하는 두 사람의 호흡은 최고!

듀엣 버전 유투브 영상은 700만뷰 기록 중.

「 아이유&지코 」
지코 특유의 쫀득한 보컬과 독특한 랩, 아이유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진 〈소울메이트〉. 특히 가사가 문학적이라는 리뷰가 많은데 들으면 들을 수록 자꾸 듣게 되는 중독성 강한 노래.
「 아이유&악동뮤지션 」
악동뮤지션 〈낙하〉 라는 곡에 피처링한 아이유. 악동뮤지션 음악은 늘 신선하고 재미있는데 여기에 아이유 조합이라니, 더 말이 필요없다.
「 아이유&하이포 」
벚꽃 시즌송으로 빠지지 않는 아이유와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 가사를 음미해보면 봄에 느끼는 외로움을 노래하는데 아이유와 하이포의 달달한 목소리에 벚꽃 러브송으로 아직도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