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시아경제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롯데온서 '유심' 판매

임혜선 입력 2022. 04. 06. 09:44

기사 도구 모음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유통사업자 롯데온에서 유심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유심 구입 후 연동되는 가입신청 페이지를 통해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의 전 유심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롯데온을 통해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요금제에 따라 최대 3만원 권)'을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유통사업자 롯데온에서 유심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은 ‘롯데온’에서 언제라도 손쉽게 유심을 구입할 수 있다. 요금제 가입 방법도 단순하다. 유심 구입 후 연동되는 가입신청 페이지를 통해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의 전 유심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후 배송된 유심은 셀프 개통 5분이면 단말기에 꽂아 즉시 이용 가능하다.

헬로모바일은 코로나19 이후 일상이 된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 온라인몰을 통해 알뜰폰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목표다. 특히 자급제폰과 유심의 판매 시너지도 기대된다. MZ세대들의 ‘자급제+유심’ 소비가 본격화되면서, 지난해 자급제 판매채널(오픈마켓)을 통한 헬로모바일 유심가입자도 전년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롯데온을 통해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요금제에 따라 최대 3만원 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번호이동으로 월 9900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고급 무선 이어셋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