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경제TV

2022 바이오코리아 인베스트 페어 개막..21개 기업 설명회 개최 [영상뉴스]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22. 05. 11. 19:04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양재준 선임기자]
보건산업진흥원은 ‘바이오코리아 2022’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인베스트 페어 2022’를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 318호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베스트페어 2022’는 ‘메타버스와 바이오 헬스 대응과 전략’, `mRNA, 백신 플랫폼 및 CMO’ 주제발표를 비롯해 ‘신약개발 플랫폼 라이선스 아웃 전략’, ‘마이크로바이옴 글로벌 동향 및 라이선스 아웃 전략’의 주제로 구성했다.

첫 째 날인 11일에는 ‘메타버스와 바이오헬스 대응 전략’ 주제로, 한림대의료원과 연세의료원(세브란스병원)의 주제발표 및 토론을 시작으로, 뉴베이스, 엠투에스, 휴이노, 카카오헬스케어, 엘엔로보틱스, 휴니버스글로벌, 테트라시그넘의 기술개발 내용을 소개한다.

이튿날인 12일에는 ‘mRNA 플랫폼 및 백신 CMO’의 세션으로 엔지켐생명과학의 주제발표와 토론에 이어 아이진, 유바이오로직스, 큐라티스, 지에이치팜의 기업 소개도 예정돼 있다.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신약개발 플랫폼 라이선스 아웃전략’과 ‘마이크로바이옴 글로벌 동향 및 라이선스 아웃전략’ 세션에서 목암생명과학연구소와 지놈앤컴퍼니의 주제발표 토론이 진행된다.

‘인베스트 페어 2022’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권순만 보건산업진흥원 원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미래를 이끌어 나갈 제약·바이오와 AI 등 ICT-융합 산업의 부흥을 위해 성장사다리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며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 보건 향상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재준 선임기자 jjyang@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티브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