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웨딩21뉴스

블루 셔츠 하나로 여름 스타일링 나기

조윤예 기자 입력 2022. 05. 21. 01:00

기사 도구 모음

계절의 변화와 함께 기분 전환을 도와줄 여름 패션을 찾고 있다면 요즘 가장 입기 좋은 셔츠 코디 룩은 어떨까?다가오는 여름의 맑은 하늘을 닮은 블루 셔츠가 트렌트로 오르면서 주위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다.

블루는 블랙이나 화이트 다음으로 활용도가 높은 베이식 한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이러한 액세서리들의 톤을 베이지 컬러의 톤 온 톤으로 맞추면 자칫 밋밋하고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블루 셔츠가 포인트가 되어 코디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계절의 변화와 함께 기분 전환을 도와줄 여름 패션을 찾고 있다면 요즘 가장 입기 좋은 셔츠 코디 룩은 어떨까?

다가오는 여름의 맑은 하늘을 닮은 블루 셔츠가 트렌트로 오르면서 주위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다. 블루는 블랙이나 화이트 다음으로 활용도가 높은 베이식 한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 페미닌 무드

▲ 1,2.씨씨콜렉트 3.로서울 4.만수르 가브리엘 5.자라

블루와 베이지의 조합은 차분한 느낌을 준다. 기본적인 셔츠와 스커트 코디에 벨트와 롱부츠를 더해주어 톤을 맞추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러한 액세서리들의 톤을 베이지 컬러의 톤 온 톤으로 맞추면 자칫 밋밋하고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블루 셔츠가 포인트가 되어 코디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다.

▶ 캐주얼 무드

▲ 1.자라 2.코치 3.마스카 4.만수르 가브리엘 5.로서울 6.자라

보이프렌드 핏의 오버사이즈 블루 셔츠와 데님 반바지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입어보자. 기본적인 코디지만 기본일수록 실패할 확률이 적다.

블루 셔츠와 청바지의 조합은 채도를 다르게 하면 훨씬 더 조화롭다.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룩에 볼캡과 스니커즈, 선글라스를 더하여 스포티한 감성도 추가해 보자.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웨딩21뉴스 | 본 기사의 저작권은 <케이웨딩컴퍼니> 에 있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