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두산건설,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개최 "15개 협력사 포상"

최용준 입력 2022. 05. 22. 09:00

기사 도구 모음

두산건설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두산건설 본사에서 '두산건설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15개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두산건설은 매년 협력사와 동반성장 가치를 제고하고, 품질 및 원가 경쟁력을 향상하기 위해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해 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두산건설 본사에서 동극건업㈜ 장세현 대표, 두산건설㈜ 권경훈 회장, (주)조형기술개발 김석주 대표, 정안전기㈜ 이학용 대표(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두산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두산건설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두산건설 본사에서 ‘두산건설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15개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두산건설은 매년 협력사와 동반성장 가치를 제고하고, 품질 및 원가 경쟁력을 향상하기 위해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해 왔다. 이번 시상식에는 건설근로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장을 제공하기 위한 경영진의 의지를 반영해 안전보건부문에 대한 우수사 2개업체 포상을 추가로 신설했다.

우수협력사 시상에서 공사수행부문 최우수 3개사, 우수 9사와 안전보건부문 최우수 1개사, 우수 2사(신설)로 총 15개 협력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협력사에는 공사수행부문에서 ㈜조형기술개발, 동극건업㈜. 정안전기㈜와 안전보건부문의 무경설비㈜가 각각 선정됐다. 최우수사로 선정된 협력사에게는 상장과 골드바 상패, 계약이해보증증권 1년간 면제 혜택이 부여된다.

공사수행부문의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업체는 일광건설㈜, ㈜제우건설, 도양기업㈜, 무성토건㈜, ㈜신한에스엔지, ㈜에코밸리, ㈜한영씨엠씨, 풍승건설㈜, 금강웰텍㈜ 9개사가 선정되었다. 안전보건부문에서는 ㈜우진도장건설, 삼지건설㈜ 2개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었다. 우수사로 선정된 협력사에게는 상장과 골드바 상패, 계약이행보증증권 1년간 50% 감면권이 부여된다.

두산건설 권경훈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과 원자재 가격상승, 각종 규제 등 3중고에 직면한 건설환경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협력사와 건설 근로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선순환구조 확립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