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 LG와 4경기차, 김원형 감독의 기쁨 "선수들 덕분에 편히 쉴 듯" [인천 토크]

김용 입력 2022. 5. 22. 2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수들 덕분에 내일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다."

SSG 랜더스 김원형 감독이 중요한 경기 역전승을 이끌어준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SSG는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8회 추신수의 극적 동점포와 케빈 크론의 역전 적시타에 힘입어 3대1로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NC 다이노스와 SSG 랜더스 경기. SSG 가 2대1로 승리했다. 김원형 감독이 선수들을 맞이하고 있다. 인천=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2.5.14/

[인천=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선수들 덕분에 내일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다."

SSG 랜더스 김원형 감독이 중요한 경기 역전승을 이끌어준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SSG는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8회 추신수의 극적 동점포와 케빈 크론의 역전 적시타에 힘입어 3대1로 승리했다.

앞선 두 경기에서 1승1패를 기록했던 SSG는 3연전 마지막 경기 승리로 위닝시리즈를 장식했다. 2위 LG와의 승차를 4경기로 벌린 게 가장 큰 소득이었다.

김 감독은 경기 후 "오늘 경기는 상대에 끌려갔다. 하지만 추신수가 동점홈런을 터뜨려 분위기를 가져올 수 이썽ㅆ다. 그리고 크론이 마지막 해결을 해줬다. 수비에서도 좋았다. 처음으로 4안타를 쳤는데 멋진 모습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자들의 활약도 좋았지만, 7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준 이반 노바의 역투도 짚고 넘어가지 않을 수 없었다. 김 감독은 "노바가 올시즌 제일 좋은 투구를 해줬기에 역전이 가능했다. 한 주 좋은 기분으로 마무리를 했다. 이번 주 선수들이 힘들었을텐데 수고 많았다. 선수들 덕분에 내일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다"며 웃었다.

인천=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