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손흥민 아직은 침묵' 토트넘, 노리치시티에 2-0 리드 전반 종료

이건 2022. 5. 23. 0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전반전에는 골을 넣지 못했다.

토트넘은 22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노리치 캐로우로드에서 열리고 있는 노리치시티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2-0으로 앞선 채 끝냈다.

전반 16분 토트넘이 첫 골을 만들었다.

전반 32분 케인이 한 골을 추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캐로우로드(영국 노리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전반전에는 골을 넣지 못했다. 토트넘은 리드하며 전반을 마쳤다.

토트넘은 22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노리치 캐로우로드에서 열리고 있는 노리치시티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2-0으로 앞선 채 끝냈다. 클루세프스키와 케인이 골을 넣었다.

홈팀 노리치시티는 수비 일변도로 나왔다. 크룰이 골문을 지켰다. 애런스, 바이람, 핸리, 쇠렌센, 지안눌리스가 파이브백을 형성했다. 허리에는 도웰, 노르만, 라시카, 리스-멜루가 나섰다. 푸키가 원톱이었다.

토트넘은 3-4-2-1 전형이었다. 케인이 원톱으로 나선 가운데 손흥민과 클루세프스키가 2선을 형성했다. 로얄, 벤탕쿠르, 호이비에르, 세세뇽이 허리를 구축했다. 데이비스, 다이어, 산체스가 스리백이었다. 요리스가 골문을 지켰다.

토트넘이 경기의 주도권을 쥐고 나갔다. 5분만에 호이비에르가 좋은 찬스를 잡았다. 슈팅을 때렸지만 골문을 넘겼다. 9분에는 케인이 날카로운 터닝슈팅을 시도했다. 수비수 맞고 굴절됐다.

전반 16분 토트넘이 첫 골을 만들었다. 호이비에르가 2선에서 로빙패스를 올렸다. 이를 벤탕쿠르가 잡았다. 그대로 패스, 클루세프스키가 골망을 흔들었다.

리드를 잡은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볼을 몰아줬다. 중원에서 볼을 잡으면 손흥민을 향해 패스를 이었다. 그러나 손흥민의 골은 나오지 않았다.

전반 32분 케인이 한 골을 추가했다. 크룰 골키퍼의 패스가 제대로 가지 못했다. 이를 벤탕쿠르가 잡고 그대로 크로스했다. 문전 앞에서 케인이 그대로 헤더, 골망을 흔들었다.

노리치시티는 전반 36분 바이람을 빼고 짐머만을 넣었다. 수비수를 교체했다. 이후 노리치시티는 안정감을 되찾았다. 토트넘을 압박했다. 그러나 동점골을 만들지 못했다.

일단 전반은 토트넘의 2-0 리드로 끝났다. 손흥민에게 후반 45분이 남아있다.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