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맨시티 팬, 경기 뒤 GK 올센 가격 '무기한 출입 금지 가능'

김가을 2022. 5. 23.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격이다.

애스턴 빌라의 골키퍼 로빈 올센이 맨시티 팬에 폭행을 당했다.

영국 언론 더선은 '맨시티 팬들이 경기장을 침범했다. 올센이 공격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맨시티는 성명서를 통해 '우리는 올센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그는 경기 뒤 팬들이 그라운드에 들어올 때 폭행을 당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 홈페이지 기사 캡처
사진=AFP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충격이다. 애스턴 빌라의 골키퍼 로빈 올센이 맨시티 팬에 폭행을 당했다.

주세프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는 23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스턴 빌라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종전에서 3대2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한때 0-2로 밀렸다. 교체 투입된 일카이 귄도간이 두 골을 몰아 넣으며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맨시티는 권도간과 로드리의 득점을 묶어 3대2 승리를 챙겼다. 이날 승리로 맨시티는 올 시즌 승점 93점을 쌓으며 우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경기 뒤 문제가 발생했다. 맨시티 팬들이 기쁨을 참지 못하고 그라운드로 달려 들었다. 이 과정에서 한 팬이 올센의 얼굴을 가격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영국 언론 더선은 '맨시티 팬들이 경기장을 침범했다. 올센이 공격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 장면은 스카이스포츠 중계 방송을 통해 퍼져 나갔다. 더선 외에도 데일리스타, 기브미스포츠, 스포츠바이블 등이 이 문제를 다뤘다.

스티븐 제라드 애스턴 빌라 감독은 "나는 현재 선수가 어떤 상황인지 봐야 한다. 나는 과르디올라 감독과 맨시티에 그 질문들을 물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맨시티는 성명서를 통해 '우리는 올센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그는 경기 뒤 팬들이 그라운드에 들어올 때 폭행을 당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더선은 '맨시티는 즉각 수사에 착수했다. 일단 책임이 확인되면 무기한 경기장 출입 금지 처분을 내릴 것이다. 다만, 애스턴 빌라는 이 문제를 EPL 사무국에 제소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