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의 해결책 찾아야" 자신의 미래에 여전히 말을 아낀 콘테

박찬준 입력 2022. 5. 23.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다니엘 레비 회장 사이의 신경전이 벌써 시작된 듯 하다.

콘테 감독은 다시 한번 자신의 지도력을 과시했다.

콘테 감독은 "이번 시즌 우승하지 못했지만 행복하다"며 "올 시즌 4위는 내 커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업적 중 하나"라고 했다.

일단 콘테 감독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표현을 하지 않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다니엘 레비 회장 사이의 신경전이 벌써 시작된 듯 하다.

콘테 감독은 다시 한번 자신의 지도력을 과시했다. 최악의 상황에 놓여있던 토트넘에 유럽챔피언스리그 티켓을 안겼다. 토트넘은 22일(한국시각) 노리치시티와의 최종전에서 5대0 대승을 거두며 북런던 라이벌 아스널을 제치고 4위에 올랐다.

눈길은 콘테 감독에게 쏠렸다. 콘테 감독은 레비 회장의 지원에 불만을 표출하며, 다음 시즌 행보에 미온적인 태도를 보였다. 최근에는 파리생제르맹에 역 제안을 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때문에 시즌 종료가 된 지금, 콘테의 입에 눈길이 쏠렸다.

콘테 감독은 "이번 시즌 우승하지 못했지만 행복하다"며 "올 시즌 4위는 내 커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업적 중 하나"라고 했다.

일단 콘테 감독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표현을 하지 않았다. 그는 "선수단이 5일 정도 휴식을 취해야 한다. 그러면 마음이 매우 깨끗해질 것"이라며 "내 마음, 내 자신, 구단 등에 많은 감정이 있다. 가능한 최선의 해결책을 위해 구단과 좋은 만남을 가져야 한다"고 했다. '최선의 해결책'은 결국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해달라는 메시지라는게 현지 언론의 분석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