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한국

임영웅, 한터차트 초동 신기록 인증 "팬들 감사♥"

조은애 기자 입력 2022. 05. 24. 09:31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한 임영웅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한터차트 신기록 인증패(초동 판매량 남자 솔로 부문 신기록)와 밀리언 인증패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한터차트 신기록 인증패는 솔로 아티스트 부문 신기록을 공식 인증한 것이며, 밀리언 인증패는 초동 판매량 100만 장 이상 달성을 의미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물고기뮤직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한 임영웅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한터차트 신기록 인증패(초동 판매량 남자 솔로 부문 신기록)와 밀리언 인증패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그의 훤칠한 비주얼과 따뜻한 미소가 눈길을 모은다.

한터차트 신기록 인증패는 솔로 아티스트 부문 신기록을 공식 인증한 것이며, 밀리언 인증패는 초동 판매량 100만 장 이상 달성을 의미한다. 특히 임영웅의 기록은 해외 구매나 팬사인회 없이 순수하게 국내 수요만으로 이뤄낸 성과로 더욱 이목을 끈다.

한편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