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콤팩트 사운드바' 와디즈 단독 펀딩한다

배민욱 2022. 5. 24.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0일부터 약 3주간 콤팩트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 단독 펀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R-C20A는 처음 사운드바를 접하는 입문자, 영화, 음악, 게임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족을 겨냥해 설계됐다.

폭 60㎝, 높이 6.4㎝로 야마하 사운드바 제품 중 가장 콤팩트하다.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은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2022.05.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0일부터 약 3주간 콤팩트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 단독 펀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R-C20A는 처음 사운드바를 접하는 입문자, 영화, 음악, 게임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족을 겨냥해 설계됐다. 집 안 거실은 물론 서재나 방 안에 설치해도 부담이 없다. 폭 60㎝, 높이 6.4㎝로 야마하 사운드바 제품 중 가장 콤팩트하다. TV나 모니터 앞에 둬도 화면을 가리지 않는다. 키홀로 벽에 걸 수도 있다.

작은 사이즈와 달리 압도적 음향 몰입감을 선사하는 사운드 모드도 내장돼 있다. 청취자를 감싸는 '가상 서라운드 기술'로 마치 영화관에 온 듯 풍부한 생동감을 전한다. 7.5㎝의 서브우퍼가 장착돼 있어 깊이 있고 강력한 저음을 구현한다.

뉴스나 드라마 시청 시에 대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 보이스 기능과 스테레오, 표준, 영화, 게임 등 4가지 사운드 모드로 상황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모드는 방향감이 더욱 강조됐다.

HDMI(ARC), 디지털 옵티컬, 아날로그 AUX 단자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다양한 콘텐츠 재생이 가능하다.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은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