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주가는 얼마?.. 네이버, 미국 주식 시세 실시간 제공

양진원 기자 2022. 5. 26. 1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앞으로 네이버에서 실시간으로 미국 주식 시세를 조회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는 나스닥과 라이선스 제휴 체결을 통해 뉴욕, 나스닥, 아멕스 등 미국 주요 거래소에 상장된 모든 종목과 주요 지수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최수연 대표는 "나스닥과의 협력으로 네이버 사용자라면 누구든 쉽게 실시간 미국 증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들이 정확하고 유용한 투자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자사 사용자라면 누구나 네이버 증권을 통해 실시간 미국 증시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네이버
앞으로 네이버에서 실시간으로 미국 주식 시세를 조회할 수 있게 됐다. 현재는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추후 PC로도 서비스가 확대될 전망이다.

네이버는 나스닥과 라이선스 제휴 체결을 통해 뉴욕, 나스닥, 아멕스 등 미국 주요 거래소에 상장된 모든 종목과 주요 지수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증권사들이 제공하는 실시간 서비스와 달리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 계좌 개설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플랫폼 기업이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네이버가 최초다.

사용자는 미국 정규장이 열린 시간 외에 프리마켓(Pre-Market)과 애프터마켓(After-Market)에서 거래되고 있는 실시간 시세도 확인할 수 있다.

최수연 대표는 "나스닥과의 협력으로 네이버 사용자라면 누구든 쉽게 실시간 미국 증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들이 정확하고 유용한 투자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지드래곤 저격?… 뷔, '꺾인 데이지꽃'의 의미는
"지디, 끝까지 사랑했다"… 제니, 뷔와 '양다리'?
"임신한 줄 몰랐는데"… '진화♥' 함소원 유산 '오열'
"시험관까지는"… '이상순♥' 이효리, 2세 계획?
"의외의 인맥"… BTS 진과 커플 운동화, 누구?
경찰차 들이받고 도주… '음주운전' MC딩동, 혐의 인정
"남편 무시"vs "생각없어" 지연수·일라이, 빨간불?
"결혼 느낌 왔다"… 미자, ♥김태현과 한달 만에?
"뷔·제니 연애 지지" vs "공식 팬클럽도 아닌데"
"숨 안 쉬어졌다"… 이경진, '사망설' 입 열었다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